삼성전자가 고급 3차원(3D) 입체영상 TV를 영국의 유명 백화점 쇼윈도에 전시하는 등 자사 제품의 명품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미지 확대
7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해롯 백화점 쇼윈도에 전시된 삼성전자 3D TV 9000시리즈.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7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해롯 백화점 쇼윈도에 전시된 삼성전자 3D TV 9000시리즈. 연합뉴스
8일 삼성전자는 지난 4월 출시한 최고급 TV 모델인 ‘초고화질(풀HD) 3D 발광다이오드(LED) TV 9000’ 시리즈를 영국의 해롯 백화점 입구 쇼윈도에 11일까지 전시한다고 밝혔다.
1834년 런던 중심가에 세워진 이 백화점은 영국 왕실과 세계 유명 인사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고 있는 세계적인 명품 백화점이다. 삼성전자는 이 백화점 쇼윈도와 4층 고급 레스토랑 입구, 가전 매장 등에 모두 5대의 풀HD 3D LED TV 9000시리즈 제품을 설치하고 고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두걸기자 douzirl@seoul.co.kr
2010-07-09 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