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KT 아이폰5 국내 공식출시

SKT·KT 아이폰5 국내 공식출시

입력 2012-12-08 00:00
수정 2012-12-08 00: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예약가입자 수백명 줄 서 개통 ‘진풍경’

애플의 아이폰5가 7일 SK텔레콤과 KT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애플이 지난 9월 아이폰5를 처음 공개한 지 석달 만이다.

이미지 확대
7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의 올레스퀘어에서 아이폰5 예약 가입자들이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길게 줄을 서서 개통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연합뉴스
7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의 올레스퀘어에서 아이폰5 예약 가입자들이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길게 줄을 서서 개통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연합뉴스
이날 KT 광화문 사옥 올레스퀘어 앞에는 아이폰5를 개통하기 위한 예약 가입자 수백 명이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KT는 오전 8시부터 올레스퀘어에서 아이폰5 출시 페스티벌을 열어 아이폰5 가입자들을 축하했다. 런던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 진종오 선수가 개통 카운트다운을 했고 아이폰 마니아로 알려진 유명 연예인들이 축하 영상 편지를 보냈다.

KT의 아이폰5 1호 개통 가입자인 박슬기(27)씨는 “아이폰 3GS 때부터 써 왔는데 KT의 서비스와 품질이 마음에 들었다.”며 “넉넉한 데이터량과 데이터 이월요금제, 국내 최다 와이파이 등이 좋아 KT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KT와 SK텔레콤은 행사 참여자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했다. 각사 1호 아이폰5 정식 개통자에게는 롱텀애볼루션(LTE)62 요금제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했다.

SK텔레콤은 전날 밤 10시부터 이날 오전 3시까지 서울 강남의 문화행사장에서 아이폰5 온라인 예약 가입자 150명을 초청해 개통 행사를 열었다. 가입자들은 칵테일 파티와 에픽하이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 구준엽의 디제잉쇼 등을 즐기다가 6일에서 7일로 넘어오는 순간에 아이폰5를 개통했다.

홍혜정기자 jukebox@seoul.co.kr



2012-12-08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