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맞춤형 보청기 전문업체 딜라이트 보청기가 추석을 맞아 9월부터 오는 10월 31일 까지 ‘부모 사랑 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이번 이벤트는 딜라이트 ‘혜음’을 한 쪽 구매 시 10%, 양쪽 모두 구매 시에는 15% 전 채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국민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일시불에 한해 5만원 추가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9월과 10월에 지점을 방문한 신규 고객에게는 롯데 백화점 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하고 지점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무료 청력 검사 서비스를 진행하고 보청기 샘플 착용이 가능하도록 한다.
더불어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민, 롯데 카드 사용 시 최대 18개월, 삼성카드 사용 시 최대 24개월까지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석을 맞이해 부모님께 드릴 보청기 선물을 고려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딜라이트 보청기 추석 맞이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딜라이트 보청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