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도 온라인광고 유튜브 조회수 8400만건 돌파

삼성전자 인도 온라인광고 유튜브 조회수 8400만건 돌파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7-02-08 23:04
수정 2017-02-09 01: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일기획 인도법인이 만든 삼성전자 광고가 4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8400만건을 기록하며 화제에 올랐다. 역대 인도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 사상 최다 조회수를 올렸다고 제일기획이 8일 밝혔다.

광고는 약 4분 길이로 삼성전자 엔지니어가 두메산골 고객을 찾아가 TV를 고치는 여정을 그렸다. 나무가 덮친 길을 피해 돌아가거나, 길을 막은 양떼를 몰아낸 뒤 가까스로 도착한 고객의 집은 맹아원. 수리된 TV로 맹아원에 함께 사는 친구가 출연한 노래 오디션 프로그램을 접한 맹아들의 행복한 얼굴을 비추며 광고가 끝난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2017-02-09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