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인도법인이 만든 삼성전자 광고가 4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8400만건을 기록하며 화제에 올랐다. 역대 인도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 사상 최다 조회수를 올렸다고 제일기획이 8일 밝혔다.
광고는 약 4분 길이로 삼성전자 엔지니어가 두메산골 고객을 찾아가 TV를 고치는 여정을 그렸다. 나무가 덮친 길을 피해 돌아가거나, 길을 막은 양떼를 몰아낸 뒤 가까스로 도착한 고객의 집은 맹아원. 수리된 TV로 맹아원에 함께 사는 친구가 출연한 노래 오디션 프로그램을 접한 맹아들의 행복한 얼굴을 비추며 광고가 끝난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광고는 약 4분 길이로 삼성전자 엔지니어가 두메산골 고객을 찾아가 TV를 고치는 여정을 그렸다. 나무가 덮친 길을 피해 돌아가거나, 길을 막은 양떼를 몰아낸 뒤 가까스로 도착한 고객의 집은 맹아원. 수리된 TV로 맹아원에 함께 사는 친구가 출연한 노래 오디션 프로그램을 접한 맹아들의 행복한 얼굴을 비추며 광고가 끝난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2017-02-09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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