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용자들 마음을 사로잡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

스마트폰 사용자들 마음을 사로잡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

입력 2014-06-30 00:00
수정 2014-06-30 11: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14년 4월 기준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는 약 3800만 명으로 대부분의 국민이 스마트폰을 갖고 있다.

이제 스마트폰은 일상 속으로 깊숙하게 들어와 모든 생활 속에서 함께한다. 자연스럽게 스마트폰 관련 용품들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것이 스마트폰거치대 시장을 흔들어 놓은 ‘대쉬크랩’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 시리즈는 해외 22개국에 수출되어 누적 출하 80만대를 기록하였고 미국 아마존, 일본 라쿠텐 자동차 용품 베스트 셀러 12주 연속 1위, 국내 11번가, G마켓 등 오픈 마켓에서 베스트를 차지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 해는 쉽고 빠르게 한 손만으로도 거치가 가능한 신제품 대쉬크랩 FX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00% 국내생산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대쉬크랩 FX는 최대 6인치까지 늘어나며 스마트폰 전 기종과 내비게이션까지 완벽하게 거치가 가능 하다

대쉬크랩 FX는 천연 고무를 사용한 젤타입의 흡착판으로 1차 고정을 하고, 흡착면으로 2차 고정을 하여 원하는 모든 곳에 안전하고 강력하게 거치가 가능하다. 또한 물에 씻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젤 타입의 흡착판은 대쉬크랩만의 강점이다.

3

60도 상하좌우 회전이 가능한 볼 조인트로 가로, 세로 거치는 물론 원하는 각도로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고정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가 있어 더욱 안전한 거치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 FX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런 색감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마음도 꽉 잡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쉬크랩 FX는 6월 30일부터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