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곡물 전문 브랜드이자 효소 식품 선두주자인 ‘그레인온’이 신제품 ‘카무트 브랜드밀 프리미엄 효소90’을 출시했다.
그레인온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카무트 브랜드밀 프리미엄 효소90’은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개발됐다.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알파-아밀라아제 역가수치(효소의 활성도)가 1포(3g)당 90만유닛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카무트 효소 중 최대 역가수치다.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그레인온만의 발효기술 노하우에 기반한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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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인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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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인온 제공.
이 제품은 그레인온의 기존 상품인 ‘골드 카무트 효소’와 동일하게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를 천연 발효했으며, 정제효소는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필수 영양소 과일, 채소 등 식이섬유와 17종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바실러스균주·황국균주 등 국내산 3종 식용 균주의 복합 발효를 통해 만들어진 점도 주목된다.
그레인온 관계자는 “카무트 효소를 출시한지 약 1년 만에 6000만포, 한달 기준 5만 포를 판매한 기록을 세울 수 있게 해준 소비자께 감사를 표한다”면서 “담백한 팥 앙금 맛으로 리뉴얼 된 신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카무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카무트 효소의 원조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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