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뱃돈 신권으로 준비하세요” BNK경남은행 설 맞이 이동점포 운영

“세뱃돈 신권으로 준비하세요” BNK경남은행 설 맞이 이동점포 운영

이창언 기자
이창언 기자
입력 2024-02-06 13:51
수정 2024-02-06 13: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창원중앙역에 마련...신권 교환, 용돈 봉투·기념품 제공
무빙뱅크 내 ATM 기기서 다양한 금융서비스 이용 가능

BNK경남은행은 설날을 맞아 이달 8·9일 경남 창원시 창원중앙역에서 무빙뱅크(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BNK경남은행이 이달 8일과 9일 창원중앙역에서 설맞이 무빙뱅크를 운영한다. 2024.2.6.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이달 8일과 9일 창원중앙역에서 설맞이 무빙뱅크를 운영한다. 2024.2.6. 경남은행 제공
설맞이 무빙뱅크에서는 신권 교환, 용돈 봉투·기념품 수령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빙뱅크 내 탑재한 ATM(자동입출금기) 기기에서는 현금 출금과 입금, 이체 등도 할 수 있다.

무비뱅크 운영 시간은 8·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김형태 경남은행 고객기획부 부장은 “세뱃돈으로 줄 신권을 교환하지 못했다면 설맞이 무빙뱅크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유동 인구가 많은 창원중앙역에서 무빙뱅크를 운영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장기간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중소기업을 돕고자 ‘BNK 2024년 설날특별대출’도 시행하고 있다. 총 8000억원 규모로 지원되는 설날특별대출은 3월 8일까지 판매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