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짧은 치마에 레이스 스타킹 ‘남심 흔들’

이유비, 짧은 치마에 레이스 스타킹 ‘남심 흔들’

입력 2014-03-16 00:00
수정 2014-03-16 14: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유비
이유비


청순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비의 발랄한 MC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인기가요 762회에 등장한 MC 이유비의 옐로 컬러 맨투맨 티셔츠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화이트 컬러의 튀튀 실루엣 미니스커트와 매치해 러블리한 무드의 페미닌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옆으로 퍼지는 풍성한 디자인의 샤 스커트가 레이스 소재와 만나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며 허벅지의 러플 장식이 큐트한 섹시미를 더했다. 옐로 컬러가 포인트인 스타일링이기 때문에 함께 매치한 다른 아이템을 화이트 컬러로 통일한 센스가 돋보인다.

이유비
이유비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파스텔톤이지만 선명한 컬러감의 맨투맨 티셔츠는 짧은 길이감과 하이넥 디자인이 유니크한 아이템. 선인장 일러스트가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는 이유비의 맨투맨은 스타일난다 제품이다. 박시한 핏의 크롭트 톱으로 캐주얼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며 하이웨스트 스커트와 매치하면 부담 없이 페미닌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