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가 핀란드 관광청과 함께 진행 중인 ‘100일간의 폴라 나이트 매직’ 이벤트 가운데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대상은 오로라 탐험, 카우보이 캠핑, 빙벽 등반 등 총 18가지다. 1등 상품은 6000 유로(약 81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인)으로 항공권과 숙시, 응모한 탐험 체험 등이 포함돼 있다. 2등에겐 인천~헬싱키 왕복 항공권(2매)이 제공되며, 이 외에도 10명을 선정해 핀란드 디자인 상품을 준다. ‘100일간의 폴라 나이트 매직’ 이벤트는 3월 16일까지 캠페인 사이트(www.polarnightmagic.co.kr/competition)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말 발표한다.
한편 올해 ‘100일간의 폴라 나이트 매직’ 캠페인에 당첨된 한국, 중국, 일본, 독일, 영국 등 5개국 대표들은 지난 12월부터 현재까지 약 3개월 동안 핀란드 라플란드 현지에 머무르며 총 18가지 테마로 이뤄진 북극 탐험을 진행 중에 있다.
손원천 기자 angler@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