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룩으로 봄맞이 나선 배우 공승연의 매력

캐주얼 룩으로 봄맞이 나선 배우 공승연의 매력

입력 2017-03-15 14:02
수정 2017-03-15 14: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배우 공승연, 봄 패션 화보로 매력 발산
배우 공승연, 봄 패션 화보로 매력 발산 출처=플라스틱아일랜드 제공
배우 공승연이 봄을 맞아 패션 화보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승연은 15일 아이올리(aioli)의 패션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ND) 2017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공승연은 올 봄 트렌드를 반영한 긴 기장의 텐트 실루엣 깅엄체크 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봄빛 연분홍색의 리본 디테일 와이드 팬츠로 여성스럼움을 강조했다.

봄 시즌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연분홍색 레이스 원피스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러플 디테일의 자켓도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플라워프린트의 7부 소매 레이스 원피스로 스타일을 더했다. 레이스 원피스에 데님을 더해 시크한 스타일도 선보였다.

공승연의 매력은 자유분방한 캐주얼 룩과도 잘 어울렸다. 하늘색 블라우스와 네이비 베스트 아이템으로 따로 또는 같이 입을 수 있고, 기본 일자팬츠와 같이 투피스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원피스나 팬츠에 매치할 수 있는 후드 바람막이 점퍼 등 실용적인 아이템도 있었다.

공승연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은이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오는 5월 방영되는 드라마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에 출연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