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펜션에서 도시생활에 지친 심신 달래봐요

제주도 서귀포펜션에서 도시생활에 지친 심신 달래봐요

입력 2014-04-17 00:00
수정 2014-04-17 10: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로제주펜션, 명당 대평리에 위치해 제주도펜션추천 입소문

최근 연예인들이 잇달아 거주지를 이전하며 제주도가 대중들 사이에서 한 번쯤 살아보고 싶은 ‘위시 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오랜 회사생활 끝에 심신의 안정을 얻고자 제주도에서 한동안 머무르는 사람들도 많다.


이처럼 제주도가 현대인들의 선망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도심에서는 볼 수 없었던 천혜의 자연환경이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제주도의 에메랄드 빛 바다와 맑은 공기, 곶자왈에 우거진 원시림은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을 감싸주기에 충분하다.

이처럼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갖고 있는 제주도에서도 가장 아름답다고 말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대평리다. 대평리는 제주도에서 명당 중의 명당으로 알려져 있으며, 인기리에 방영된 MBC 드라마 ‘구가의 서’ 촬영지인 안덕계곡과도 가까운 곳이다.

지난해 대평리에 문을 연 제주도펜션 ‘이로제주펜션(IRO Jeju)’은 시원한 바다전망과 아늑한 입지 덕분에 제주도펜션추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마라도, 가파도, 박수기정, 군산, 한라산을 동시에 아우르는 전망을 담고 있어 도시생활에 지친 심신을 치유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또한, 호텔느낌의 인테리어와 침구는 물론 각 방에 시스템에어컨을 완비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개별테라스에서 바비큐시설을 이용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는 것도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KBS 제주 프로그램 ‘보물섬’에 소개되며 제주도가족펜션, 제주도커플펜션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서귀포펜션 이로제주펜션은 외관도 흔한 펜션과는 차별화를 뒀다. 노출 콘크리트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추구했다.

뿐만 아니라 중문관광단지에서 10분 거리이며 올레길 8번 종점이자 9번 시작점에 위치해 있어 숙소로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장선우감독의 물고기카페, 인간극장에 방송돼 인기를 끈 거닐다카페가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 방문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제주도펜션 이로제주펜션 예약문의는 홈페이지(www.irojeju.com)를 이용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