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해외시장 공략 박차

LG하우시스, 해외시장 공략 박차

입력 2012-03-05 00:00
수정 2012-03-05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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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가 프탈레이트, 중금속 성분 등 유해물질 우려가 없는 친환경 표면 마감재인 ‘Z:IN 인테리어필름’을 출시하고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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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LG하우시스 모델들이 신제품 ‘Z:IN 인테리어필름’을 소개하고 있다. LG하우시스 제공
4일 LG하우시스 모델들이 신제품 ‘Z:IN 인테리어필름’을 소개하고 있다.
LG하우시스 제공


‘Z:IN 인테리어필름’은 업계 최초로 인체에 무해한 프탈레이트 프리(Phthalate-Free) 가소제를 사용해 납, 카드뮴, 수은 등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다.

LG하우시스는 인테리어 고급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일본, 중국 등 해외시장을 본격 공략하고 친환경 표면 마감재로 자리매김, 올해 매출을 지난해 대비 20% 성장한 300억원 이상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LG하우시스 한명호 대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뛰어난 내후성, 불에 강하고 연기 발생을 억제하는 방염성 등을 겸비한 ‘Z:IN 인테리어필름’은 병원, 호텔, 금융사, 관공서 등 국내 상업용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LG하우시스는 인테리어 필름을 포함해 바닥재, 벽지, 데코시트, 인조대리석, 창호, 광고재 등의 제품으로 총 19개의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두걸기자 douzirl@seoul.co.kr

2012-03-05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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