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파격 세일…반값에 사들일 물건 목록 살펴보자

아리따움 파격 세일…반값에 사들일 물건 목록 살펴보자

입력 2014-04-11 00:00
수정 2014-04-1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리따움 멤버십데이 할인
아리따움 멤버십데이 할인


아리따움 파격 세일…반값에 사들일 물건 목록 살펴보자

화장품 로드숍 브랜드 아리따움 4월 세일이 10일 시작됐다.

이번 아리따움 ‘멤버십데이’ 할인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이어진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아리따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아리따움의 ‘미쟝센 바디·헤어’ 제품, ‘해피바스’, ‘아리따움 모디네일’ 전 제품(젤 네일 제외), ‘모노아이즈’ 및 ‘모노아이즈’ 공용기, ‘에스쁘아’ 메이크업 전 제품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인텐스’는 40%,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과 ‘라네즈 오리지널 화이트닝 에센스’ 등은 30% 세일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아리따움 세일은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닐 경우 가입 후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아리따움 포인트 적립은 세일 제외 상품을 사는 경우만 가능하다.



‘아리따움 세일’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리따움 세일, 가봐야겠다”, “아리따움 세일, 싸네”, “아리따움 세일, 마침 화장품 떨어졌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