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좋은 원료로 만든 건강 먹거리 제품인 ‘팜온더로드’(Farm on the road)가 지난해 9월 출시된 이래 꾸준히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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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조인성씨가 홍보하는 롯데제과의 건강한 먹거리 제품 ‘팜온더로드’. 롯데제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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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조인성씨가 홍보하는 롯데제과의 건강한 먹거리 제품 ‘팜온더로드’. 롯데제과 제공
팜온더로드는 ‘좋은 환경(Farm)에서 자란 자연의 원물과 건강한 레시피로 건강한 맛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출시 이래 올해 3월까지 150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롯데제과 측은 이 제품이 올해 3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팜온더로드는 맛과 식감, 원료 등 모든 면에서 고급 수제 과자 수준의 품질을 추구한 제품이다. 이 브랜드로 선보인 제품은 비스킷 3종, 젤리 2종, 초코 2종, 파이 2종 등 모두 9종이다.
대표적인 제품인 ‘아몬드머랭’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아몬드 분말, 계란 흰자 등으로 만든 머랭 쿠키로 품질이 좋기로 유명한 미국 캘리포니아 만다린 농장의 아몬드를 얹은 과자다. ‘초코호두’는 호두를 반으로 잘라 놓은 모양의 쿠키 속에 부드러운 초콜릿 케이크를 담은 형태로 밀크 초콜릿과 호두가 얹혀져 있다.
또 ‘초코코’는 강원도 청정 고산지역의 철원목장에서 찾은 신선한 100% 순수원유와 유정란으로 반죽해 얇게 구워 낸 부드러운 초코쿠키다.
2015-04-17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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