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작, GS편의점과 GS THE FRESH에 입점… 인스타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온작, GS편의점과 GS THE FRESH에 입점… 인스타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입력 2025-09-11 15:43
수정 2025-09-11 15: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HMR 브랜드 ‘온작’이 GS에 입점해 ‘뼈없는 갈비탕(400g)’과 ‘뼈없는 감자탕(400g)’을 전국 GS편의점과 GS THE FRESH에서 판매 중이다.

두 제품은 뼈를 제거한 고기와 국물을 1인분 용량으로 담아 전자레인지·중탕 조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방송인 이영자가 선택한 메뉴로 알려지며 인지도를 쌓아온 점도 매장 노출과 함께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온작은 오프라인 입점 진입과 동시에 소비자 참여 확대를 위한 온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가까운 GS편의점·GS THE FRESH에서 제품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게시하고 온작 공식 계정의 팔로우와 태그, 지정 해시태그를 붙인 뒤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GS 교환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온작 관계자는 “이번 GS 입점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온작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온작 ‘뼈없는 갈비탕’과 ‘뼈없는 감자탕’은 전국 GS편의점·GS THE FRESH에서 판매 중이며, 이벤트 세부 안내와 당첨 공지는 온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