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특집] 금강제화 ‘금강상품권’, 수제화·지갑·의류… 골라 사는 재미

[추석선물 특집] 금강제화 ‘금강상품권’, 수제화·지갑·의류… 골라 사는 재미

입력 2016-09-05 22:54
수정 2016-09-05 23: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금강제화 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 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는 올 추석선물로 구두, 캐주얼화, 지갑,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살 수 있는 ‘금강상품권’을 추천했다.

최근 출시된 고급 수제화나 기능성 신발, 더욱 다양해진 골프웨어나 캐주얼웨어 등을 받는 사람이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기 때문이다. 상품권 구매금액별로 바람막이 점퍼, 지갑벨트 세트, 골프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금강제화가 새롭게 내놓은 남성 수제화는 ‘리갈 201’이다. 소가죽과 수제화 제법으로 만들어졌다. 젊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Y팁(발등 위에 외형과 같은 라인의 장식을 덧댄 디자인)과 윙팁(발등 위에 날개 모양의 장식을 덧댄 디자인) 등으로 청바지나 면바지 등 캐주얼한 바지에도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여성을 위한 제품은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다. 올해 가을과 겨울의 유행색인 검은색에 뒷굽 신발 안쪽에 금색 장식을 더했다. 젊은 층을 위해서는 스니커스 라인인 랜드로바 비스타, 버팔로의 빈티지 스니커스 등이 나와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PGA 투어’의 골프웨어와 골프화, ‘버팔로’의 다양한 캐주얼웨어, 이탈리아 고급 원단과 기술로 주문 제작되는 신사복 ‘비제바노’ 등 더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2016-09-06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