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립스틱 대전’ 롯데백화점이 9일부터 ‘립스틱 대전’을 연다. ‘립스틱 효과’라는 말에서 보듯 통상 불황의 아이콘으로 여겨지던 립스틱이 최근 2년 새 신제품이 출시되는 3월에 판매량이 20% 급증하는 등 봄철 ‘핫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이 점에 착안해 별도 행사를 준비했다는 게 롯데 측의 설명이다. 점포도 립스틱처럼 꾸며 ‘특화 존’을 운영하고 ‘1+1’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연다. 롯데백화점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봄철 ‘립스틱 대전’
롯데백화점이 9일부터 ‘립스틱 대전’을 연다. ‘립스틱 효과’라는 말에서 보듯 통상 불황의 아이콘으로 여겨지던 립스틱이 최근 2년 새 신제품이 출시되는 3월에 판매량이 20% 급증하는 등 봄철 ‘핫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이 점에 착안해 별도 행사를 준비했다는 게 롯데 측의 설명이다. 점포도 립스틱처럼 꾸며 ‘특화 존’을 운영하고 ‘1+1’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연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9일부터 ‘립스틱 대전’을 연다. ‘립스틱 효과’라는 말에서 보듯 통상 불황의 아이콘으로 여겨지던 립스틱이 최근 2년 새 신제품이 출시되는 3월에 판매량이 20% 급증하는 등 봄철 ‘핫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이 점에 착안해 별도 행사를 준비했다는 게 롯데 측의 설명이다. 점포도 립스틱처럼 꾸며 ‘특화 존’을 운영하고 ‘1+1’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연다.
롯데백화점 제공
2018-03-09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