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추석 맞아 줄타기 공연·퓨전 국악 등 축제 한마당

서울랜드, 추석 맞아 줄타기 공연·퓨전 국악 등 축제 한마당

입력 2016-09-07 18:12
수정 2016-09-07 18: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민속놀이 체험
민속놀이 체험 서울랜드 제공
서울랜드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 연휴 동안 ‘한가위 축제 한마당’을 포함하여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서울랜드는 오는 14일부터 5일간 세계의 광장에서 진행되는 ‘한가위 축제 한마당’에서 ▲인간문화재 김대균 줄타기 명인의 공연 ▲여성 4인조 퓨전국악팀 ‘연리지’ 공연 ▲민속놀이 참여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세계의 광장 일대에서는 이외에도 민속놀이 참여 경품 이벤트 ‘복불복! 민속놀이 한마당’, 상모돌리기·제기차기 등 우리나라 전통 민속놀이와 일본·중국·태국 등 해외 민속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체험’, 윷을 던져 올해 남은 기간 운세를 점쳐보는 ‘윷점’도 마련된다.

서울랜드의 대표 마스코트인 아롱이, 다롱이, 브루미즈 캐릭터가 한복을 입고 고객과 즐거운 포토타임을 갖는 ‘한가위 캐릭터 포토서비스’도 운영한다. TV 속 인기 캐릭터 라바의 옐로우, 레드, 브루미즈 등을 서울랜드 곳곳에서 만나는 ‘캐릭터 요정 퍼레이드’도 매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강아지 기차 ‘포포티’에 탑승해 퍼레이드 행렬에 동참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가족 뮤지컬 ‘드리밍’과 어린이 뮤지컬 ‘싱 싱 캐릭터’와 야간에는 ‘애니멀 킹덤 2’, ‘라이트 판타지쇼’ 등의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먹거리로는 팝, 가요 라이브 음악과 함께 하는 ‘치맥나이트’, 동남아시아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아시안 푸드 페스티벌’이 있다.

한편 서울랜드는 9월 한달 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고객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36개월 이상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은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1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