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모텔서 60~70대女 3명 의식불명 발견…1명 사망

포항 모텔서 60~70대女 3명 의식불명 발견…1명 사망

이보희 기자
입력 2022-10-09 20:52
수정 2022-10-09 20: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명 여전히 의식불명 상태…타살 흔적 없어

경찰 자료사진. 연합뉴스
경찰 자료사진. 연합뉴스
경북 포항의 한 모텔에서 여성 투숙객 3명이 쓰러진 채 발견됐다. 이 중 1명은 숨졌고 2명은 의식불명 상태다.

9일 낮 포항시의 한 모텔에서 사망하고 위독한 상태로 발견된 여성 투숙객들이 강원 강릉과 정선에 주소를 둔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이 왜 포항에 왔는지 조사 중인 경찰은 사망 원인을 밝히기 위해 숨진 여성의 사체를 부검할 예정이다.

경찰에 따르면 전날 모텔에 숙박한 60~70대 여성 3명 중 70대 A씨가 숨지고 다른 70대 B씨와 60대 C씨는 심정지와 의식저하 상태로 발견돼 포항시내 종합병원 2곳으로 이송됐다.

이들 가운데 심정지 상태로 이송된 B씨는 응급 처치를 받고 살아났으나 의식이 없는 상태며, C씨도 여전히 의식을 되찾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 등은 퇴실시간이 지났지만 인기척이 없자 방문을 열어본 모텔 직원에게 쓰러진 상태로 발견됐다. 이들이 묵었던 방안에는 빈 술병 등이 있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외부에 의한 타살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망 원인을 규명할 예정이다. 이들의 휴대폰 통화 내역 등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