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공식파트너 코카콜라 2016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공식파트너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골드에디션 (250 ml, 알루미늄보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1일 서울 광화문에서 모델이 리우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포즈를 취하며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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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픽 공식파트너 코카콜라
2016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공식파트너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골드에디션 (250 ml, 알루미늄보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1일 서울 광화문에서 모델이 리우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포즈를 취하며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2016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공식파트너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골드에디션 (250 ml, 알루미늄보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1일 서울 광화문에서 모델이 리우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포즈를 취하며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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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