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자현,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 모델 발탁

배우 추자현,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 모델 발탁

입력 2017-10-13 10:34
수정 2017-10-23 17: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배우 추자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추자현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 비브라스의 주력상품 중 하나인‘리바이브 미 립스’는 만년필립스틱으로도 불리며 코스매틱 애호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배우 추자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추자현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 비브라스의 주력상품 중 하나인‘리바이브 미 립스’는 만년필립스틱으로도 불리며 코스매틱 애호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배우 추자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추자현의 깨끗하고 무결점 피부와 그녀가 지닌 건강한 에너지가 비브라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전격 뮤즈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추자현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 비브라스의 주력상품 중 하나인‘리바이브 미 립스’는 만년필립스틱으로도 불리며 코스매틱 애호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올 가을을 위한 추천 컬러는 청순하고 생기있는 서울리안핑크(PINK), 고혹적인 레드 컬러인 차이나레드(RED), 여성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파리지앵로즈(MLBB) 컬러다. 모두 세미 매트 텍스처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과 벨벳처럼 고급스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서명을 할 때 사용하는 오브제인 만년필을 모티브로 주체적이고 독립적인 여성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완성됐으며, 자신만의 시그니처로 당당하고 아름답게 자신을 꾸미는 여성들을 응원하는 비브라스의 뷰티 페미니즘 정신이 고스란히 담겼다.

유니크한 디자인은 ‘노 브러쉬 엣지 슬림’ 콘셉트로 브러시를 사용하지 않고도 마지막까지 섬세하게 입술의 각을 살리는 기능적인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비브라스는 신세계면세점에 이어 올 하반기에는 롯데면세점을 비롯하여 신라, 두타, 동화면세점에 추가 입점해 국내외 고객접점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