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남양유업 ‘앳홈’

[2010 상반기 히트상품] 남양유업 ‘앳홈’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천연 과일의 맛 그대로

프리미엄 홈메이드 스타일 주스인 ‘앳홈(at home)’은 신선도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생산 공정에서 산소를 차단하는 신기술인 ‘DORT 공법’을 사용했다.


이 공법은 주스의 신선도를 떨어뜨리고 맛과 색의 변질을 가져오는 산소를 전 공정에서 차단해 가장 천연적인 상태의 과일 맛을 유지하도록 하는 기술이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하반기 앳홈을 출시하면서 김남주를 제품 모델로 기용한 데 이어 이번에는 음료 성수기를 맞아 고소영을 모델로 내세우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2010-06-24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