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바라는 마음 친근히 전달”
‘안녕하세요’라는 인사는 우리가 살면서 흔히 건네게 되는 인사말입니다. 가족이나 친구, 주변 지인들에게까지 안부를 묻기 위해 우리는 종종 인사를 합니다. 그러나 그 인사말 속에 안부뿐만 아니라 인사를 받는 상대방의 안녕을 기원하는 의미도 들어 있습니다.
고준호 상무
고객의 안녕은 생명보험사로서 삼성생명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이 언제나 행복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삼성생명과 그리고 삼성생명의 보험 상품이 힘이 되어 드리고 싶습니다. 삼성생명 임직원 및 FC의 삼성생명 고객을 위한 노력은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상장’편은 고객의 사랑으로 상장하게 된 삼성생명이 고객에게 건네는 새로운 첫 인사와 같습니다. 더욱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을 만들기 위해 상장을 한 삼성생명은 보다 더 고객과 함께하는 회사가 되고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고자 하는 삼성생명의 의지가 광고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친근한 캐릭터와 함께 고객에게 건네는 ‘안녕하세요’ 인사는 비단 광고를 넘어서 실제 고객들이 안녕하기를 바라는 삼성생명의 진심입니다. 업계 1위로서의 자만이 아니라 가능하면 대한민국 모든 분이 안녕하기를 바라는 겸손하지만 간절한 삼성생명의 바람입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무한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의 안녕을 누구보다 응원하는 삼성생명이 되겠습니다. 지금보다 더 큰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10-11-25 3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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