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SK엔크린’

[2013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SK엔크린’

입력 2013-06-26 00:00
수정 2013-06-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고객만족 정기적 관리… 고충 신속하게 해결

SK에너지는 SK주유소에서 고객들이 느끼는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먼저 전국 모든 SK주유소가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SK 주유소 CS 실천 요강’을 개발해 현장에 전파하고 있다.

또한 주유소 현장 CS 모니터링 시스템인 ‘ACE 프로그램’을 시행, 고객만족 수준을 정기적으로 체크하고 이에 대한 개선 활동을 촉진하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 고충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SK에너지 고객행복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013-06-26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