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칼치기 차량의 아찔한 최후

고속 칼치기 차량의 아찔한 최후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8-09-14 15:26
수정 2018-09-14 15: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차량 한 대가 칼치기를 하다 제 속도를 이기지 못하고 공중으로 날아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13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미국 버지니아주 노퍽 애틀버러의 한 도로에서 엄청난 속도로 차량을 운전하던 운전자가 큰 사고를 당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당시 현장에서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한 시민의 헬맷 캠에 촬영된 것으로, 차량 한대가 깜빡이도 켜지 않은 채 위험하게 끼어드는 모습이 담겼다. 자동차와 자동차 사이를 빠르게 추월한 차량 운전자는 전방을 제대로 주시하지 못한 듯 교차로를 질주했고, 그대로 하늘로 날아가버린다.

사고를 목격한 앤디 데이네스(35)는 “당시 사고 차량 뒤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있어서 사고 순간을 모두 목격했다”면서 “사고 운전자는 너무 빨리 달리고 있어서 전방에 무엇이 있는지 보지 못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운전자가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운전자들과 함께 차를 세웠다”면서 “다행히 그는 크게 다치지 않았고, 구급차가 곧바로 와서 바로 병원으로 갔다”고 전했다.

사진·영상=SWNS TV/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