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할아버지의 귀신같은 나무 오르내리기 묘기

고령 할아버지의 귀신같은 나무 오르내리기 묘기

입력 2015-02-03 15:48
수정 2015-02-03 15: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고령 할아버지의 나무 오르내리기 모습이 화제다.

지난 25일(현지시간) 동영상 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에 게재된 영상에는 브라질의 한 밀림에 웃통을 벗고 서 있는 고령의 할아버지 모습이 담겨 있다.



반바지 차림의 할아버지는 큰 나뭇잎을 꼬아서 자신의 양쪽 발목에 묶는다. 잠시 뒤, 나무 가까이 자리를 옮긴 할아버지가 꼬아 묶은 나뭇잎 줄을 발에 걸고 나무를 오르기 시작한다.

밀림에서 평생을 산 할아버지는 고령임에도 불구 높은 나무를 순식간에 오른다. 나무 중간쯤 올라간 할아버지가 잠시 멈춰 나무 아래에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에게 농담까지 던진다. 이어 할아버지는 전혀 힘든 기색 없이 나무 위까지 올라간다.

더욱 놀라운건 다음 상황. 할아버지가 옆에 있는 나무로 자리를 옮긴 뒤 나무에서 양 발을 떼어내고 순식간에 나무 아래까지 내려온다. 할아버지의 묘기 수준의 모습에 사람들이 환호와 박수를 보낸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할아버지, 멋져요”, “대단합니다”, “젊은 사람보다 더 나무를 잘 타시네요” 등 칭찬 일색의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 awesomevid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