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런 케이크를 가르자 나온 것은…쓰다버린 콘돔?

탐스런 케이크를 가르자 나온 것은…쓰다버린 콘돔?

이슬기 기자
입력 2016-05-13 15:25
수정 2016-05-13 16: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케이크 속에서 발견된 쓰고 버린 콘돔.
케이크 속에서 발견된 쓰고 버린 콘돔.
탐스러운 케이크를 먹기 위해 칼로 가르자 그 안에서 누군가 사용한 흔적이 있는 콘돔이 발견됐다면?

지난 1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러시아 튜멘 주에 사는 타티아나 페토브라드히(Tatiana Petovradzhi)가 동네 마트 내 빵집에서 구입한 케이크 속에서 이물질이 나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타티아나는 부활절을 기념해 동네 슈퍼에서 화려한 장식의 케이크 하나를 구매했다.

그날 저녁 타티아나는 부활절을 맞아 모두 모인 가족들 앞에서 케이크를 잘랐고 그 안에서 고무같이 질긴 이물질을 발견했다.

당황한 그녀는 케이크 속에서 나온 이물질을 펼쳐 자세히 살폈는데 그 모습이 마치 누군가 사용하고 버린 콘돔과 매우 흡사해 경악을 금치 못했다.

타티아나는 즉시 해당 빵집에 전화를 걸어 불만을 제기했으나 빵집 측은 “콘돔이 아니라 고무장갑의 일부분일 것이다”라며 책임을 회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타티아나는 케이크를 한 입도 먹지 못했고 빵집으로부터 아무런 보상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