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태안모터스,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행사 마련

아우디 태안모터스,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행사 마련

입력 2014-05-02 00:00
수정 2014-05-02 11: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우디 출고 고객에 어린이날&아우디 골프대회 실시 기념 이벤트 실시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태안모터스는 5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Audi Kids Event’를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 아우디 차량 출고 고객에게 주니어 콰트로 1대, 모터스포츠 곰인형 3개, 아동용 헤르티지 폴로 셔츠 5장을 선물한다. 아우디 주니어 콰트로는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유아자동차로 이번 키즈 이벤트 상품의 백미로 이벤트 시작 전부터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아우디 주니어 콰트로와 관련 선물을 받게될 고객은 태안모터스가 선정한다.

아우디의 연중 최고의 행사인 아우디 골프대회 개최를 기념해 골프대회 이름을 퀴즈로 맞추는 페이스북 이벤트 마련했다. 태안모터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를 공유, 퀴즈를 풀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R8 USB를 선물한다.

아우디 골프대회는 지난 23년간 아우디가 ‘스포츠 월드’를 위해 진행해온 고객 초청 골프대회로 전 세계적인 관심 속에서 성공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며, 한국에서는 2005년을 시작으로 올해 제10회째를 맞이했다. 올해는 2번의 경기를 진행하는 데 지난 14일 경기도 광주 이스트밸리 골프장에서 첫 번째 대회가 열렸고, 이달 26일에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장에서 두 번째 대회가 개최된다.

이외에도 A8 출고 고객에게는 청담동 ‘라베르샤’의 라이프스타일 강좌 초대권 또는 예스퍼터 등을 선물한다. 5월 10일 용산, 목동, 일산 전시장과 5월 24일 인천전시장에서는 테크니션 무상점검 항목과 엔진오일 누유 및 보충, 워셔액 보충, 리모컨 배터리 교체 등의 무상점검 캠페인도 실시한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자사는 많은 고객들이 그간의 아픔과 상처를 극복하고 희망을 만드는 5월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새로운 달을 준비하고 있다”며 “희망찬 마음으로 아우디 태안모터스의 5월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