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발 출전 두 시즌만의 무대 어땠나 “평점 6.3”

손흥민 선발 출전 두 시즌만의 무대 어땠나 “평점 6.3”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9-15 11:28
수정 2016-09-15 11: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손흥민 선발
손흥민 선발
손흥민이 두 시즌만의 2016-2017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에서 선발 출전했지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손흥민은 15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구장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본선 조별리그 E조 1차전 홈 경기에서 선발 출전했지만 팀의 1-2 패배를 막지 못했다.

손흥민은 전반 8분 해리 케인의 크로스를 받아 페널티박스 안에서 결정적인 오른발 슈팅을 날렸으나 AS모나코 수비수 다리에 걸려 아쉽게 득점에 실패했다. 이후 후반 시작과 함께 교체됐다.

손흥민은 영국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평점 6.3점을 받았다. 선발 출전 선수 중에서는 3번째로 낮다. 이날 토트넘에서는 도움을 기록한 라멜라(7.8)와 득점을 기록한 알더베이럴트(7.3)가 높은 평점을 받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