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특집] 블랙야크, 땀 배출력 뛰어나 산행·일상 모두 OK

[아웃도어 특집] 블랙야크, 땀 배출력 뛰어나 산행·일상 모두 OK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04-09 18:18
수정 2015-04-09 18: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블랙야크의 봄여름 제품은 산행을 위해 기능성을 강화했을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잘 맞도록 디자인에 신경을 쓴 게 특징이란 설명이다. 이를 위해 기존의 제품군을 익스트림피크 라인과 TR2 라인, 그리고 스포츠블루 라인 등 3개로 통합했다. 익스트림피크 라인은 산행에, TR2 라인은 나들이에, 스포츠블루 라인은 스포츠나 일상생활에 맞게 설계했다.

이미지 확대
블랙야크의 봄철 산행에 어울리는 신상품 B2XN1 재킷.  블랙야크 제공
블랙야크의 봄철 산행에 어울리는 신상품 B2XN1 재킷.
블랙야크 제공


익스트림피크 라인의 대표 상품 B2XN1 재킷은 방풍 재킷으로 모두 방풍 지퍼를 적용했고, 목 부분이 일반 재킷보다 높게 처리돼 봄철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목을 보호할 수 있다. 또 겨드랑이 부분은 신축성이 있는 방풍 소재가 적용돼 활동성이 좋으면서도 땀 배출이 쉬운 안감으로 처리돼 땀으로 인한 변색을 막는다. 가격은 29만원.

TR2 라인의 대표 상품에는 미켈란재킷이 있다. 윈드스토퍼 2.5ℓ 언라인드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방풍성이 우수하다. 또 투습력이 좋아 땀 배출이 쉽다. 19만 8000원. 스포츠블루 라인의 대표상품은 N르네재킷. 야상(야전상의)형 스타일의 간절기 방풍 재킷으로 밑단에 스트링과 스토퍼를 사용해 활동성이 좋다. 12만 8000원.

2015-04-10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