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한가위 선물] 천호식품-진귀한 녹용홍삼으로 효도왕 등극

[실속 있는 한가위 선물] 천호식품-진귀한 녹용홍삼으로 효도왕 등극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09-17 17:50
수정 2015-09-17 19: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천호식품의 한정판 추석선물세트.
천호식품의 한정판 추석선물세트.
천호식품은 건강보조식품 재료로 인기인 녹용과 흑마늘 등을 활용한 추석선물세트 한정판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천호식품은 부모를 위한 ‘녹용홍삼’, 중년 남성을 위한 ‘마시는 산수유’, 중년 여성을 위한 ‘우먼베스트’, 떠오르는 슈퍼푸드 ‘아로니아100’, 보양식 ‘흑염소한마리’ 등 11개의 제품을 추석선물세트로 준비했다.

녹용홍삼은 녹용과 6년근 홍삼 등 진귀한 원료로 만들었다. 녹용은 윗부분을 사용했다는 설명이다. 절단면 전체가 붉은빛을 띠며 조직이 치밀해 최고급품으로 평가받는다. 이 제품에 들어간 녹용 함유량은 8만 2500㎎이다. 천호식품은 고급 재료를 특화된 기술력으로 배합해 원료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살리고 위생적으로 추출해 한 팩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천호식품의 선물세트는 명절 분위기를 살린 고급 패키지로 특별 제작됐다. 천호식품은 추석맞이 특별행사로 추석선물세트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전 제품 3박스 구매 시 10% 할인해 준다. 대형마트, 백화점은 물론 본사 인터넷 쇼핑몰(www.chunho.net)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무료상담전화는 080-789-1005.



2015-09-18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