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쓰’의 스타일 아이콘, 민효린 화장대 공개한다

‘언니쓰’의 스타일 아이콘, 민효린 화장대 공개한다

입력 2016-07-11 13:36
수정 2016-07-11 13: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언니쓰’의 스타일 아이콘, 민효린 화장대 공개한다
‘언니쓰’의 스타일 아이콘, 민효린 화장대 공개한다 로레알파리 제공.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걸그룹 ‘언니쓰’로 데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민효린. 그녀가 사용하는 제품마다 민효린 립스틱, 민효린 쿠션팩트, 민효린 신발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그녀는 2030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평소 민효린이 사용하는 메이크업 제품, 민효린의 화장대 위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11번가가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민효린의 ‘잇 아이템’ 판매 이벤트를 개최하기 때문이다.

이번 11번가 행사에서는 민효린이 실제 사용하는 로레알파리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품목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이번 행사에선 로레알파리의 립 앤 아이 리무버, 입술거울, 피크닉매트, 에펠탑 에코백 등 구매 제품에 따른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입 후 사진을 촬영해 정성이 담긴 포토 후기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거쳐 민효린이 모델로 활동 중인 락피쉬의 ‘휘트니 스판덱스 샌들’을 가져갈 수도 있다.

한편 민효린은 앞으로도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예능, 드라마, 무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