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코트 코디, 봄에 어울리게 코디하려면? ‘이렇게 입자’

트렌치코트 코디, 봄에 어울리게 코디하려면? ‘이렇게 입자’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2-29 18:32
수정 2016-02-29 18: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바이모덱
바이모덱
트렌치코트 코디

트렌치코트 코디에 여성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3월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트렌치코트 코디가 화제에 올랐다. 트렌치코트는 가을 못지않게 봄 기간에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베이지컬러의 트렌치코트가 가장 무난한 가운데 트렌치코트는 살짝 롱한 기장의 트렌치코트에 이너는 최대한 가볍게 연출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와이드 팬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오버핏의 트렌치코트를 착용할 때는 최대한 블랙과 화이트 등 모노톤으로 다운시킨 얇은 소재의 티셔츠와, 스키니 핏 또는 일자 핏의 팬츠 등을 함께 매치하면 좋다.

바이모덱 관계자는 “트렌치코트 코디는 스타일링에 따라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시크한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노멀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에 구입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bymodek은 디자이너 marie.k가 직접 디자인한 modek 모덱 백과, 백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함께 제안해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디자이너 marie.k가 제안하는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은 공식 온라인숍(www.bymodek.co.kr) 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bymodek(바이모덱)

뉴스팀 seoulen@seoul.co.kr

바이모덱
바이모덱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